베트남 하노이 포토이즘 한국인 여성 2명 현지인 폭행사건 코스닥 상장사 세경하이테크 법인 직원 신상 공개 논란

2025. 7. 15. 20:01카테고리 없음

728x90

2025년 7월 11일 하노이 포토부스 포토이즘에서 폭행사건이 발생되었다.

하노이 남뜨리엠 머찌 지역의 한 포토부스에서 두명의 베트남 여성, 친구가 예약하고 결제까지 마쳤고, 시간 내에 평범하게 촬영중이었다. 그런데 촬영도중에 한국인 여성 두명이 밖에서 큰소리로 빨리 나오라고 독촉하기 시작했다.

 

이때까지 베트남 여성의 촬영시간은 충분히 남아 있는 상태였다.

베트남 여성 중 한 명이 당황해서 어? 라고 반응하자 처음에는 한국여성 중 한명이 먼저 다가와 베트남 여성을 폭행했다.

그러나 잠시 후 두명의 한국 여성 모두가 함께 그 베트남 여성을 향해 달려들어 폭행에 가담하기 시작했다.

현재 피해자는 심각한 정신적 충격을 받았으며 어지럼증, 두통, 식사 불가 상태로 현재는 우유밖에 먹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동영상과 여러 다른 글들을 조합해보았을때.

 

1.다른 부스 비어 있는데 굳이 사용중인데 와서 빨리 나오라고 줄무늬 옷을 입은 여자가 시비름검

2, 줄무늬 옷 여성은 술을 먹은 상태임.

3. 베트남학생(미성년자)들은 기계 이용 시간안에 이용 중이어서 문제가 없음

4. 줄무늬 옷 여성이 선방 치고 싸움이 시작됨

여기서 베트남 학생들이 굳이 피할 필요없음 돈내고 사용중이고 사진도 아직 안나옴 어쨌거나 모든 시작과 원인은 줄무늬 한국여자 남의 나라 갔으면 여행이든 교민이든 예의가 있어야 한다 저건 법적으로 벌받아야 하는게 마땅하다.

가해자는 자신의 신상이 유출된 피해자라고 하시며 폭행당한 피해자와 치료비와 합의금을 줘서 원만히 해결되었다고 하는데 정작 피해자는 그런 돈을 받은 적이 없다고 한다.

포토이즘 부스에서 먼저 들어간 베트남 여성 2명에게 빨리나오라며 재촉하다 베트남 여자들이 말을 안듣자 들어가서 폭행을 했는데 문제는 장소가 한국이 아니라 베트남이라는 것이다. 

한국사람들이 가끔 망각하는게 있는데 베트남은 공산국가 이고 자존심이 무척 강한 민족이다.

중국하고 베트남 같은 공산국가에 가면 절대 공안하고 엮일일을 하면 안된다. 법적으로 엮이면 한국정부가 어떻게 도와

주기가 어렵기 떄문이다. 한국에서는 저래도 나여자야 어쩔건데라는 습성을 베트남가서 고대로 한거라본다.

베트남에서 제대로 인생공부 한번 하고 왔으면 좋겠네요.

 

728x90